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아빠와 아이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유아전동차 헤네스,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아빠들이 많아지면서, 아빠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 제품에 반응이 뜨겁다.

특히나 어린이날은 황금연휴에 속해 있기 때문에, 아빠와 함께 적극적인 야외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유아전동차 제품이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이다.

하지만 가격부터 성능까지 천차만별인 제품들을 보면 부모들의 고민은 깊어진다.

아이들이 이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문제 등에서 부모들은 까다로워 질 수 밖에 없다. 이런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 있다. 바로 유일한 MADE IN KOREA 제품인 헤네스다.

4륜 독립형 가스식 쇽업소버를 통한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3단계 주행모드 선택, 리모콘 비상정지, 4점식 안전벨트 등을 통해 안전에 가장 초점을 맞췄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 풀타임 4륜 구동, 국내 유일의 전륜구동 시스템 사용 등의 놀라운 기술력까지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신제품 스포츠 모델이 인기인데, 기존 태블릿PC에서 다이내믹 패널을 부착하여 보다 더 실차에 가까운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구동방식, 배터리, 테블릿 PC, 다이내믹 계기판 등의 헤네스 ‘sports’만의 선택형 패키지로 다양한 옵션을 두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헤네스 관계자는 “아마 어린이날이 있는 황금연휴까지는 유아전동차 시장에서 헤네스의 인기는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