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대림산업, ‘e편한세상 추동공원2차’ 현장 전망대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의정부과학도서관 인근에 마련된 "e편한세상 추동공원2차" 현장전망대 모습 [사진제공: 대림산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추동공원2차’의 현장전망대를 오는 5월 14일까지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의정부과학도서관 인근에 마련된 현장전망대에서는 'e편한세상 추동공원2차' 부지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현장전망대는 휴일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오전 10시 이후 20~30분 간격으로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해 현장전망대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현장전망대에는 전망대를 비롯해 카페테리아, 이벤트장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5월 분양하는 이 단지는 의정부시 신곡동 추동공원1블록에서 지하 4층~지상 29층, 14개동 전용 59~140㎡ 1773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향후 지난해 분양한 1차 물량과 함께 3334가구 규모의 브랜드 타운으로 형성될 예정이다.

의정부 경전철인 새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의정부버스터미널,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 제일시장 등도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새말초, 신곡중, 영석고, 의정부과학도서관 등이 있다.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시 호원동 일대에서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