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얼스레시피, 오는 5월 1일 신세계백화점 시코르강남점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얼스레시피 공식 인스타그램 @earthsrecipe'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저 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얼스레시피(Earth's Recipe)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문을 여는 대형 뷰티편집샵시코르(Chicor) 강남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코르는 지난 12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첫 선을 보였으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 화장품들을 한 곳에 모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심의 뷰티 브랜드로 시작한 얼스레시피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제품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얼스레시피는 이번 입점을 통해 희목이버섯이 주성분인 수분 3종 라인,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진정 미스트,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바디크림과 탄산수로 만들어진 썬크림 등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얼스레시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그동안 얼스레시피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테스트하지 못한 고객분들의 고민을 덜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문제성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지속해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코르는 국내외 현재 180여개의 브랜드에서 220여개의 브랜드를 확장해 선보일 계획이며 대다수 브랜드들을 통해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