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진화된 '홈 카페'… 물 온도 조절·추출 예약까지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스프레소 '엑스퍼트'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혁신적인 신제품 '엑스퍼트(Expert)'를 최근 출시했다. 리스트레토(Ristretto), 에스프레소(Espresso), 룽고(Lungo)는 물론 브랜드 최초로 '아메리카노(Americano)'까지 제조할 수 있는 상품. 하나의 커피머신으로 총 4가지 컵 사이즈를 뽑아내며 커피 애호가들의 개인 취향을 저격한다.

엑스퍼트는 그 이름만큼이나 전문적이고 능숙하며 노련한 솜씨를 지녔다. 뜨거운 물을 따로 추출할 수 있고, 물 온도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머신에 숨겨진 고급 기능들을 전면부에 설치된 다이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는 것도 감탄스럽다.

조선일보

네스프레소가 최근 출시한 캡슐 커피머신 ‘엑스퍼트(Expert)’. / 네스프레소 제공


기능만큼이나 외관도 매력적이다. 모던하고 세련된 블랙 컬러로 집안에 들이는 순간 완벽한 '홈 카페'가 완성된다. 또 벽에 밀착시킬 수 있는 디자인이라 주변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엑스퍼트에는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이 장착됐다. 스마트폰에 네스프레소 앱을 내려받으면 커피와 물의 양, 온도, 추출 순서 등을 원격으로 조종할 수 있다. 커피 레시피는 최대 10개까지 저장 가능하다. 캡슐과 물을 미리 넣어두고 레시피를 선택한 뒤 추출 시간을 예약해 놓으면, 언제든 나만을 위한 '맞춤형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한가지이며 42만9000원에 판매한다.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Aeroccino)가 일체형으로 구성돼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엑스퍼트 앤 밀크(Expert&Milk)'는 52만9000원이다.

네스프레소는 엑스퍼트 출시를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판매처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40개의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을 보관·전시하는 '뷰 버실로(View Versilo)'를 증정(한정 수량)한다. 큰 컵 사이즈 커피를 여유롭게 담을 수 있는 '퓨어 머그 세트(2P)'도 준다.

엑스퍼트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5월 1일부터는 백화점, 전자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 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시원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