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햄버거도 맵게" 맘스터치, 싸이버거 매운버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맘스터치가 제 2의 싸이버거 ‘불싸이버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불싸이버거는 오랫동안 맘스터치를 대표한 베스트셀러 메뉴인 싸이버거의 매운 버전이다. 중화풍의 사천식 매운소스를 활용한 얼얼한 매운맛으로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 것이다.

불싸이버거의 중화풍 사천식 양념소스는 캡사이신의 자극적인 매운 맛이 아닌 청양고추와 마늘 그리고 팔각과 산초를 추가해 한층 더 깊고 진한 매운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후추분태와 불향을 더해 감칠맛까지 선사, 맛있는 매콤함을 전한다.

불싸이버거 출시 기념으로 맘스터치 페이스북에서 ‘매우우우운 불싸이버거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불싸이버거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매우’ 라는 단어를 사용해 불싸이버거를 먹고 싶은 마음을 재미있게 쓰면 된다. ‘매우’를 최대한 많이 쓰고 재미있게 표현한 30명을 추첨해 맘스터치 상품권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7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3일 발표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불싸이버거는 2005년 싸이버거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인 매운 맛의 싸이버거다”라며 “12년 동안 사랑받아 온 싸이버거의 뒤를 잇는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규진 seve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