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판타스틱 듀오2' 김원준, 딸바보 일상 공개… "딸 사진 핸드폰에 3000장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가수 김원준의 '딸바보' 일상이 공개됐다./판타스틱 듀오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원준의 ‘딸바보’ 일상이 공개됐다.

김원준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딸 사진이 핸드폰에 3000장 정도 있다”고 밝혀 연예계 대표 '딸바보'로 거듭난 바 있다.

이어 30일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듀오2'에 출연한 김원준은 '판듀2' 제작진에게도 사진을 보내주며 ‘딸 바보’임을 입증했다.

사진 속 김원준은 생후 100일도 안 된 자신의 딸을 소중하게 꼬옥 끌어 안고 애정을 가득 담은 눈빛으로 내려다 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김원준은 이날 '판듀2'에서 쿨 이재훈과 ‘라이벌전’을 펼친다. 90년대 큰 사랑을 받은 전설들의 맞대결인 만큼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김원준은 ‘모두 잠든 후에’, 이재훈은 ‘All for you'로 자신의 판듀 찾기에 나서고, 특히 김원준X딘딘 그리고 신지의 ’너 없는 동안‘ 특급 콜라보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김원준이 육아 스트레스를 제대로 풀었다. 전성기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SBS '판타스틱 듀오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