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눈부신 방콕, 마음껏 즐기고 오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백주혜 기자

노컷뉴스

방콕 내 호텔 중에서도 동남아시아의 휴양지 느낌이 물씬나는 동시에 호화스러운 쉼을 제공하는 곳이 바로 콘래드 방콕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꽃 냄새가 가득한 날씨는 훌쩍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든다. 당장은 떠날 수 없다는 것이 현실이지만 곧 다가올 여름 휴가계획을 미리 세워보는 것만으로도 허전한 마음을 달랠 수 있을 것이다. 어디로 갈지 아직 정하지 못했다면, 방콕은 어떨까? 눈부신 야경, 다양한 먹거리, 흥미로운 문화유적 등 경험할 것들이 너무나 많은 방콕에서의 휴가는 일상에 지친 우리들에게 큰 기쁨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렇게 즐길 거리가 많을수록 그 여행지 숙소의 중요성은 커지는 법. 훗날 여행을 추억했을 때 숙소에 따라 그 기억 전체가 좌지우지된다. 방콕에서의 여행이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방콕 콘래드 호텔을 소개한다.

노컷뉴스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30분 거리이며 BTS 플론칫 역에서 500m로 걸어서 10분 이내에 도착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내 호텔 중에서도 동남아시아의 휴양지 느낌이 물씬나는 동시에 호화스러운 쉼을 제공하는 곳이 바로 콘래드 방콕(CONRAD BANGKOK)이다.

힐튼 호텔 계열사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5성급 호텔이다.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30분 거리이며 BTS 플론칫 역에서 500m로 걸어서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콘래드 방콕의 오너가 소유한 쇼핑몰 올 시즌스 플레이스와도 연결돼 있다.

노컷뉴스

도심 속의 휴양지의 콘셉트를 담은 수영장은 메인풀장과 자쿠리가 있으며 수영장 주변으로 야자수가 둘러싸고 있어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의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무엇보다 메인 수영장이다. 도심 속의 휴양지의 콘셉트를 담은 수영장은 메인풀장과 자쿠지가 있으며 수영장 주변으로 야자수가 둘러싸고 있어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난다. 수영장 옆으로 시티테라스라는 캐주얼 레스토랑이 있어 가벼운 수영 후 캐주얼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노컷뉴스

호화스러운 실크와 천연목재로 장식돼 있으며 기본 적으로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 객실은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부족함 없는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과 침실이 유리벽으로 나뉘어져 있고 샤워부스와 욕조과 분리돼 있어 욕실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기본 객실에도 이그젝티브룸에서나 볼 수 있는 사무용 데스크가 있고 테이블과 소파가 마련돼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노컷뉴스

이그제큐티브 타입의 객실 투숙객의 경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 2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타입의 객실 투숙객의 경우 체크인 및 체크아웃, 투어, 예약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와 라운지 조식, 애프터눈 티 서비스, 셰프의 디저트, 레이트 체크아웃 까지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스파시설과 6개의 레스토랑과 바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패밀리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인 3인 이상 예약자에 한해 무료 엑스트라 베드 및 조식을 제공하며 성인 2명, 어린이 2명 투숙 시 무료 엑스트라 베드와 아동 2인 조식을 제공한다. 좋은 기회니 참고하기 바란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