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경남 진주 진양호 펜션, 근사한 자연경관과 유익한 체험학습으로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진양호는 경호강과 덕천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 인공호수로 경남은 물론 전국의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름다운 곳이다. 푸르른 숲을 배경으로 고요한 호수의 풍경을 즐길 수 있어 사시사철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전망대에서 물안개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근처 산책길을 걸으며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어 다양한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경상남도 진주시 대평면 내촌리에 자리한 ‘해여울펜션’은 진양호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추천할 만한 펜션이다. 최신 시설이 갖추어진 편안한 객실에서 진양 호수의 근사함을 두루 누릴 수 있어 거듭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진주 진양호의 대표 펜션으로 꼽히는 이 곳은 별관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연인이나 가족 단위가 머무르기 좋은 작은 평수부터 친구들이나 각종 단체 모임이 머물기에 적합한 큰 평수까지 골고루 마련되어 있는 펜션이라서 인원에 상관없이 누구든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

‘해여울펜션’은 최대 25명까지 수용 가능한 별관의 경우 각종 MT나 워크샵 등의 단체 관광객이 이용하기에 제격이다. 깨끗하고 널찍한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것은 물론 주방 시설과 음향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거나 행사를 진행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각 객실에는 침대와 화장대, 수납장, 선반 등의 가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에어컨, 냉장고, 밥솥 등의 각종 전자기기도 구비되어 있어 씽크대를 비롯한 주방시설과 취사도구가 완비되어 있음은 물론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객실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간편한 예매 또한 가능하다. ‘해여울펜션’에서는 체험학습장 또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문의하면 보다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