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사무용·학생의자 전문브랜드 파트라, 홈페이지 전면 개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검색·간편결제·소셜 로그인 등 기능 추가

세계일보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의자전문브랜드 파트라(대표: 한상국)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영쇼핑몰 전면 개편에 나섰다.

파트라는 지난 1985년 회사 창립 이래 전 세계 70여개국 수출로 세계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의자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세계적 디자인상인 RED DOT 및 IDEA 상을 수상한 ‘플로’시리즈부터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큐브’, ‘씨티’시리즈, 인간공학 디자인상을 수상한 기능성의자인 ‘리브라’시리즈 등 의자업계의 베스트셀러를 만들어 내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기존 쇼핑몰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돼 눈길을 끈다. 고객편의를 위한 스마트검색 기능부터, 간편결제 기능까지 도입됐다.

또한 번거로운 회원가입 과정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소셜 로그인 기능을 추가한 세심함도 엿볼 수 있다. 특히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파트라 의자를 추천해주는 맞춤서비스가 제공되어 눈길을 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강조된 다양한 파트라 제품 중 자신의 몸상태에 맞는 맞춤형 의자를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 밖에도 파트라는 오는 5월 31일까지 파트라 전 제품을 할인하고, 고객에게 사연 신청을 받아 파트라 의자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파트라 관계자는 “파트라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품의 정보를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를 발전시켰다”며 “파트라만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온라인에 특화된 신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의자라이프스타일업계 온라인 1등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트라는 지난해 에어메쉬 소재의 ‘마린’ 의자에 이어 셀프텐션 메커니즘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석감을 가진 신제품 ‘오크노’,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라온’, 모던한 디자인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모던체어 ‘라온F’ 등의 시리즈를 선보인다.

더불어 의자 디자인, 인체공학뿐 아니라 고객의 생활공간과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는 파트라만의 ‘의자생활연구소’의 연구개발을 통해 하반기에는 VR체험의자, 새로운 컨셉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의자를 출시할 계획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