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삼성 GearS2·S3 위한 최적의 워치페이스 ‘샘와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GearFit2용 페이스도 주목… 다운로드 100만 돌파

세계일보

삼성 기어 시리즈를 비롯한 스마트워치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어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유저들은 워치페이스를 다르게 설정하여 나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원하는 기능에 맞춰 최적화할 수도 있다.

워치페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유망 소프트웨어 개발 스타트업 ‘샘트리’(Samtree)의 ‘샘와치’(SamWatch)가 GalaxyApps를 통해 공개, 100만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해 화제다.

샘와치는 삼성 GearS2/GearS3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아이덴티티를 살린 FIT2용 페이스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10여 가지 라인업을 갖춘 샘와치는 아날로그나 디지털뿐 아니라 스마트워치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선의 페이스를 여러 가지 형태로 구현한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스텝이나 심박수 등의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지난해에는 삼성 갤럭시앱스 FIT2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샘와치는 1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한 삼성 기어(SamsungGear) 워치 페이스의 대표 브랜드”라며 “향후 삼성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샘와치 워치페이스는 갤럭시앱스(GalaxyApps)에서 편하게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샘트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샘와치에 대한 최신 자료를 볼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을 메시지로 보내면 1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을 수도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