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필리핀항공, 인천-보홀 딱빌라란 단독 직항 취항 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행 통신]

◆ 필리핀항공, 인천-보홀 딱빌라란 단독 직항 취항

조선일보

사진=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이 6월 23일부터 한국에서 최초로 인천-보홀(딱빌라란) 구간을 정기편으로 매일 운항한다고 밝혔다.

A320 기종(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144석)으로 인천에서 오전 2시 30분에 출발하여 06시에 보홀에 도착하고, 보홀에서 17시 20분 출발하여 23시 25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3박 4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보홀의 발리카석 섬은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곳이다. 그 외 하얀 백사장이 아름다운 알로나비치, 보홀의 숨겨진 보석 섬 버진 아일랜드와 보홀의 랜드마크인 초콜릿 힐 등도 꼭 봐야 할 명소이다. 보홀은 특히 2NE1 멤버인 산다라박이 추천하는 여행지로 최근 KBS '배틀트립'에서 소개되었던 곳이다.

◆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5일 공식 오픈

조선일보

사진=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는 첫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25일 공식 오픈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3개의 침실과 넓은 거실, 식기세척기를 비롯한 최신 가전을 완비한 부엌, 발코니, 세탁기, 와인셀러, 중앙 자동관리시스템 등을 갖췄다. 약 45~47평 규모로 각 침실에는 킹, 퀸, 싱글 사이즈의 침대가 갖춰져 있으며 총 344실을 운영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20일까지 숙박 예약한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2명을 선정해 사진작가 오중석씨와 촬영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예약할 경우 1박당 주중 25만원, 주말 30만원의 특별할인가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및 예약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로 문의할 수 있다.

[트래블조선]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