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아산축산물정육식당] '가성비 갑' 일품 고기로 고객 입맛 사로잡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충청남도 아산이 역사와 문화, 그리고 자연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관광지로 주목 받고 있다. 현충사, 외암민속마을을 비롯해 삽교호, 영인산 자연휴양림, 테마온천 아산스파비스 등을 다니다 보면 하루로는 부족하다.



여기에 ‘전국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로 선정된 곡교천 은행나무길은 최근 자전거 마니아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곳으로 떠올랐다. 아산은 이처럼 다양한 볼거리 외에도 풍성한 먹거리로도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 ‘아산축산물정육식당’은 ‘아산스파비스 맛집’으로 KBS ‘생생정보통’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진 곳으로, 이번에 스포츠서울의 ‘2017소비자만족대상’ 음식점 부문에 선정됐다.


꽃등심, 갈비살, 안창살을 비롯해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가격에 비해 육회가 많이 들어간 육회비빔밥은 까다로운 손님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이곳은 사장이 직접 눈앞에서 썰어 내주는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가 일품인데, 특히 소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아산축산물정육식당' 대표는 “최고 품질의 고기를 제공하고 많은 메뉴를 소매가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고객 서비스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