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JTBC 대선토론 이끈 손석희 향한 극찬 "역시 토론계 유재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JTBC 대선토론을 이끈 손석희 사장의 진행 실력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JTBC 대선토론을 본 누리꾼들은 "예능 진행은 유재석. 토론 진행은 손석희(be****)" "풀 땐 풀고 조일 땐 조이고.. 역시 손석희였음ㄷㄷ(as****)" "손석희가 중심을 잡아주니 토론이 되더라~~ 역쉬~~(mj****)" "역시 손석희! 그동안의 대선 토론 중 가장 매끄러운 진행이었음. 그나마 가장 정책에 집중했던 토론이었음(no****)" "손석희가 사회를 보니....저들도 통제가 좀 되고...토론 내용과 상관없이 진행은 젤 매끄러웠음(ma****)" "그나마 토론이 토론 답더라 적당히 중재시키고 손석희님이 최고시다(yo****)" 등 댓글을 달았다.

25일 JTBC를 통해 방송된 '2017 대선후보 토론회'에서는 손석희 앵커(JTBC 보도국사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그간 이뤄진 토론회와 달리 후보들은 사회자인 손석희 앵커와 함께 원형 테이블에 앉아 토론을 벌였다. 특히 수많은 토론을 이끌었던 손석희 앵커의 진행으로 다른 토론회와는 달리 깔끔한 토론이었다는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