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마차 타고 고래고래' 26일 네이버서 예고편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한선·한지상·김재범·김신의 등 출연

오는 5월 18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뮤지컬로 먼저 선보인 영화 ‘마차 타고 고래고래’가 26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를 진행한다.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멤버였던 네 친구가 어른이 되어 밴드 재결성 이후 어린 시절 꿈꿨던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떠나는 신나는 청춘 버스킹 영화다. 26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1탄 사전 예고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 V라이브에는 극 중 ‘밴드 1번 국도’의 드러머이자 스타를 꿈꾸는 ‘호빈’ 역의 조한선, 기타리스트이자 사랑을 꿈꾸는 ‘영민’ 역의 김신의, 음악을 꿈꾸는 ‘1번 국도’의 보컬 ‘민우’ 역의 한지상이 등장한다. 이들은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토크를 나눈다. 또 OST 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김신의가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밴드 몽니의 연습실에서 진행하는 만큼 배우들의 즉석 연주까지 관람할 수 있을 기회다. 뮤지컬 ‘고래고래’와 동시 기획한 이번 영화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이 담긴 음악과 스토리로 올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5월 18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한다. 제작 ㈜광대무변, 아시아브릿지컨텐츠가 공동제작했다. 감독은 안재석, 배우 조한선, 박효주, 김신의, 한지상, 김재범, 윤경호가 출연하며 조진웅이 특별출연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