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벤츠 대표 “지난해 최고 성과 ‘세일즈·서비스’ 덕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지난해 딜러 가족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세일즈와 서비스에서 최고의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딜러 어워드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상생의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4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공식 딜러사 11개의 임직원 및 가족 6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딜러 어워드’를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딜러 어워드’를 통해 한 해 동안 세일즈 및 서비스 각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딜러십과 딜러 임직원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6년 한 해 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한 3개 딜러십 부문과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 등 19개 분야의 임직원 개인 및 팀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올해의 딜러십’ 1위의 영예는 제주 딜러십이 차지했고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에는 해운대 전시장 남영석, 해운대 전시장 조찬제, 강남 전시장 류양상 세일즈 컨설트가 선정됐다.

이 밖에도 ‘최고의 테크니션 팀’에 진주 서비스센터, ‘최고의 사고 수리 팀’에는 이현 서비스센터가 선정된 것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측은 ‘2016 딜러 어워드’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우수 성과자 시상식뿐 아니라 다임러 계열사 및 공식 딜러사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해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패밀리 페스티벌’을 함께 마련하여 결속을 다졌다고 설명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