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천안 ㈜금강웰빙푸드 SC제일銀 '최우수기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주)금강웰빙푸드 김정순 대표이사(좌측)와 황철 실장(우측)이 김사패를 수상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충청일보 김병한기자] 단체급식 전문업체 ㈜금강웰빙푸드(대표 김정순)가 최근 SC제일은행 2017년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돼 화제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149번지 훈성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는 ㈜금강웰빙푸드는 지난 2005년 5월 김정순 대표 취임 이후 지난 12년간 철저한 위생과 법규 준수 등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급식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 대표는 지난 12년 동안 △무사고원칙 △철저한 위생법규 준수 및 인증 △고객 5감만족 실현 △직원복리후생 강화 △60세 이상 일자리창출 50% 목표달성 등 회사의 제반 규정과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회사를 발전시키는데 혼신을 다해 왔다는 평가다.

특히 몸과 마음이 불편한 장애아동기관을 꾸준히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위해 구슬땀을 흘려 왔으며 주변에 장애우들을 위한 적극적인 동참과 참여를 권장해 지역 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김정순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모범적인 회사 운영과 회사의 방침 및 지침 등을 함께 공유하며 이해하고 실천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사회 환원에 많은 관심을 두고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금강웰빙푸드는 지난 2014년 충남도청과 지역 농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협약체결한고 2015년 아산시청과 아산소방서 선행기업을 선정돼 표창을 수상한바 있으며 지난해 구내식당 인테리어특허등록을 마무리 했다.

김병한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