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홈푸드카페 오레시피,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홈푸드카페 반찬가게전문프랜차이즈 오레시피가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레시피는 이번 창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기존의 반찬 전문점의 단조로운 메뉴 구성에서 벗어난 20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홈푸드카페 반찬가게전문프랜차이즈 오레시피가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레시피는 이번 창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기존의 반찬 전문점의 단조로운 메뉴 구성에서 벗어난 20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소개는 물론 창업 정보 및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레시피는 소규모매장 운영, 카페형 인테리어 콘셉트의 변화, 다양한 반찬군 및 국류, 홈푸드 등을 원스톱으로 매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점 등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전통 찜누름 방식을 사용한 옛날참기름을 출시했다. 오레시피가 출시한 옛날참기름은 전통 찜누름 방식을 사용한 참기름이다. 찜누름 방식은 착유 후에도 참깨의 알갱이가 살아 있도록 하는 기술로 최상급 참깨를 저온에서 압착해 참기름의 풍미가 뛰어나다.

여기에 오레시피는 본사에서 70%의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부족하거나 규모가 작더라도 비교적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돕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