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게임빌, 2017년 상반기 인턴사원 공개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게임빌이 2017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인 ‘글로벌 게임빌 공개 채용’에 나선다. /더팩트 DB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빌이 차세대 게임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2017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게임프로그래밍·사업PM 등 총 6개 부문이다. 온라인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30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올해 8월과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온라인 서류 전형에 지원한 뒤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게임빌은 먼저 입사한 선배들이 오는 5월 10일부터 8개 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재학생들과 취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상담회를 진행한다. 사전 접수를 통해 인사 담당자와 함께 하는 ‘캠퍼스 모의 면접’도 병행한다.

게임빌은 수년 전부터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인 넥스트 게임 디자인 센터(NGDC)를 마련하고 신세대 인재 양성 통로를 정착시켰다. 이번에 5기를 맞는 NGDC는 인턴사원들이 현업 전문가들의 집중 멘토링을 바탕으로 교육·훈련·게임 창작 등 현장실무를 통해 다양한 이슈를 거시적인 관점에서 경험케 한다.

게임빌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일본·독일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에 거점을 두고 있다.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외 올해 상반기 ‘워오브크라운’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