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모바일RPG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3종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영웅 3종을 추가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영웅은 마법사 '보라빛의 소공녀 아이샤'와 천족 궁수 '고결한 화살 아르크', 아군의 회복을 담당하는 '성스러운 물의 무녀 라이아스'다.

보라빛의 소공녀 아이샤는 화려한 양산으로부터 적을 꿰뚫는 강력한 마력포를 발사하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힌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결한 화살 아르크는 적에게 심판의 징표를 새기고, 징표가 새겨진 적에게 방어를 관통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침묵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전투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성스러운 물의 무녀 라이아스는 물을 이용한 치유의 힘과 함께 상대에게 입힌 피해의 일정량만큼 가장 체력이 낮은 아군을 회복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메인 스킬 3종 외에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나타는 히든 스킬까지 총 4가지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뽑기가 아니라 루비(게임 캐쉬)로 구입할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