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온 가족 함께하는 행복한 요리축제 참여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뚜기, 5월 13일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베이비뉴스

(주)오뚜기는 5월 13일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뚜기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다음달 13일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주)오뚜기가 개최하는 ‘스위트홈 제22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축제다. 요리에 관심 있는 가족, 동호회, 친구, 연인 등이 참가할 수 있으며, 내국인 외국인 구분 없이 모두 참여해 요리 솜씨를 뽐내는 것은 물론,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과 정도 깊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다.

1996년 시작된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총 150팀의 가족이 참가, 가족의 요리솜씨를 뽐내는 행사다. 22년간 지속해오고 있는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1996년 6월 제1회 대회부터 2016년 5월 제21회 대회까지 총 1만여 명 이상의 가족이 경연에 참가했으며, 오뚜기상 21가족을 포함해 총 400여 가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가정의 달에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 친구들이라면 오는 24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들 가운데 사전심사를 거쳐 총 150가족이 본선에 참여하며, 요리경연 외에도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참가가족 노래공연, 어린이 놀이존,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또한, 행사당일에는 본선 참가 150가족이 낸 참가비와 (주)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만큼을 출연해 참가가족 대표가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도 마련된다.

심사 결과에 따라 총 11가족에게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고급전기밥솥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특히, 참가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300만 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된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통해 가정의 화목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맛으로 행복한 세상을 열어 가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