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8퍼센트 계좌 정보에 케이뱅크 연동하면 가입 고객 전원에 예치금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효진 대표, ‘간편하게 케이뱅크를 통해 계좌 만들고, 8퍼센트를 통한 투자 수익 누릴 기회’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P2P 금융기업 8퍼센트(법인명: 에잇퍼센트)가 자사 플랫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의 계좌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2P금융 서비스와 인터넷전문은행이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공통점에 착안해 은행 계좌 개설부터 P2P투자까지의 모든 과정이 100% 온라인으로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예를 들어, 산간 벽지나 해외에 거주하는 고객이 토요일 늦은 밤에도 케이뱅크를 통해 은행 계좌를 신속히 개설하고, 8퍼센트의 P2P대출상품에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8퍼센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회원이 ‘나의 은행 계좌 정보’에 케이뱅크 계좌를 등록하면 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예치금 2000원을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P2P투자에 처음 참여하는 고객의 경우 8퍼센트가 운영중인 P2P투자 체험 이벤트인 ‘퍼드림 채권’을 이용하면 2000원을 추가로 지급받아 총 4000원을 예치금 가상 계좌로 지급받을 수 있다.

8퍼센트 이효진 대표는 “P2P금융서비스와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2040 모바일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유사한 고객 특성 때문에 케이뱅크 고객들께 P2P투자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많은 고객들께서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케이뱅크를 통해 계좌를 만드시고, 8퍼센트가 제공하는 플랫폼을 통해 수익을 누릴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케이뱅크 계좌 등록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혜택은 8퍼센트에서 처음 투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고객 전원에게 최초 1회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8퍼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치금은 계좌 등록 날짜의 다음 주 수요일에 8퍼센트 가상 계좌로 일괄 입금된다.

윤주혜 jujusu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