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CJ헬로비전, 케이블TV 다이렉트 상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채수웅기자] CJ헬로비전(www.cjhellovision.com 대표 변동식)은 모바일(shop.cjhellovision.com)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케이블방송이나 인터넷, 인터넷 결합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CJ헬로비전은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케이블방송 가입자를 유지 및 확대해오던 기존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직접 인터넷,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신청하도록 유도하는 등 중간 과정을 생략해 비용을 줄이고, 줄인 비용은 고객의 실질 혜택으로 돌리는 다이렉트 서비스를 강화, 향후 주력 유통 채널로 확대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CJ헬로비전의 다이렉트 상품은 모바일에 최적화 된 직관적인 UI(사용자인터페이스)를 적용하고 추천 상품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입 신청 접수 후 설치까지의 후속 절차도 최적화했다. 가입 신청이 접수되면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상담원이 전화를 하고,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마련했다.

CJ헬로비전 마케팅담당 이영국 상무는 '통신 뿐만 아니라 케이블TV 방송도 온라인으로 본인이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해 본 다음 직접 선택하게 하여 상품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유통 비용 효율화를 통해 필요한 곳에 혜택을 준다는 점에서 회사도 고객 모두에게도 긍정적일 것'이라고 밝혔다.

<채수웅 기자>woong@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