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삼성 플렉스워시 TV광고 조회수 100만건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부용///삼성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삼성전자가 국내 유일의 3도어 일체형 올인원 세탁기 플렉스워시 출시와 함께 선보인 광고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 돌파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은 플렉스워시가 세탁생활에 가져온 변화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인체공학 설계와 올인원 세탁을 구현한 제품의 혁신 기능을 가족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담아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출장을 떠난 아내와 홀로 아이를 돌보며 집안일을 하게 된 남편의 통화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맞벌이 부부나 초보 부모가 흔히 겪을 수 있는 일상의 상황을 가슴 따뜻하게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세탁기를 돌리고 발견한 빠뜨린 양말을 아내 몰래 애드워시 도어 상단의 '애드윈도우'로 넣어 추가 세탁하는 장면을 통해 3도어 일체형 올인원 세탁기의 필요성을 재치 있게 보여준다.

영상을 접한 소비자들은 "허리 굽힘 없이 편하게 서서 세탁할 수 있어 좋아 보인다", "집안일에 서툴 수 있는 남편도 걱정 없이 빨래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평가를 내놨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세탁기에 바라는 모든 것을 담은 플렉스워시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고 공감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일체형 올인원 세탁을 완성한 '플렉스워시'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욱 편리한 세탁 생활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oj1001@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