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제10회 토요애 의령군수배 우수팀 초청 족구대회 26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제10회 토요애 의령군수배 우수팀 초청 족구대회가 26일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대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10회 토요애 의령군수배 우수팀 초청 족구대회가 26일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대회. (의령=국제뉴스) 조창화 기자 = 의령군은 오는 26일 의령공설운동장에서 제10회 토요애 의령군수배 우수팀 초청 족구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의령군족구협회(회장 제신두) 주관으로 경남을 비롯한 우수 족구 동호회 86개팀, 1000여명이 참가해 6개부 세부종목으로 나눠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게 된다.

올해 10번째로 개최하는 대회는 우수 족구 동호인을 대상으로 의령군 공동브랜드인 토요애를 널리 알리고 생활체육 족구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으며, 전국 규모의 족구대회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는 대회로 동호인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이 대회가 명실상부한 경남의 우수 족구대회로 자리매김하면서 매년 100여개 이상의 팀이 참가 신청을 해 왔으나, 올해는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86개 팀으로 참가팀을 제한했다.

제신두 회장은 "이번 족구대회가 동호인들의 건강을 챙기고 친목을 다지는 대회가 되기를 바라며 의령의 농산물공동브랜드인 토요애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