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삼성전자 '갤럭시S8' 2차 티저…홍채 닮은 '미로의 숲'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8’ 2차 티저 동영상 /사진=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 2차 티저 동영상을 공개했다.

23일 삼성모바일코리아 유튜브채널엔 갤럭시S8 2차 티저 동영상이 게재됐다. 갤럭시S8 티저 동영상 광고가 일주일만에 3편이 공개된 셈이다.

2차 티저 동영상은 ‘도레미파솔라시도’ 8음계로 시작돼 숲을 헤매는 한 남성의 모습도 보여준다. 남성이 헤매던 숲은 사람의 눈을 닮은 미로다. 갤럭시S8에도 홍채인식 기능이 탑재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홍채인식을 통한 스마트폰 잠금 해제는 갤럭시노트7에서 처음 선보인 기능이다. 갤럭시S8에선 홍채인식을 통한 잠금해제 뿐만 아니라 금융거래, 상품 구매까지 영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틀전 공개된 1차 티저 동영상은 둥근 디스플레이 모양 문을 열었을 때 우주가 펼쳐지는 장관을 담아냈다. 각진 디스플레이에서 상하 베젤이 둥글게 감싼 디스플레이로 새로운 시야각을 보여주겠다는 의도로 읽힌다.

삼성전자는 일주일사이 3편의 티저 동영상을 공개하는 등 갤럭시S8 띄우기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지난해 불명예 퇴장한 갤럭시노트7 이후 내놓는 첫 플래그십 스마트폰인데다 전작 ‘갤럭시S7’의 성공을 이어야 한다는 부담이 있기 때문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2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영국 런던에서 갤럭시S8을 공개한다. 국내에선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이동통신 대리점 ‘S존’에서 갤럭시S8을 체험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다음달 7일부터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