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콜핑, 일교차 큰 봄철 대비 시티라이프룩 3종 아웃도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동시에 일교차도 심한 심한 봄날씨를 대비해 기능성은 물로, 일상에서도 쉽게 코디가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의 아웃도어 의류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회장 박만영)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재킷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재킷은 남성용 1종과 여성용 2종으로 구성됐다.

남성용 ‘칼슨’ 재킷은 일상복으로 착용이 가능한 남성 블루종 제품이다.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며, 적당한 탄력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우븐스판 소재를 사용해입고 있는 내내 쾌적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깔끔한 목라인 디자인과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며,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캐주얼 코디 연출이 가능한 재킷이다.

함께 선보인 ‘프림로즈’ 는전형적인 클래식 트렌치 코드로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투웨이 컬러와 더블버튼을 사용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벨티드 장식으로 허리라인 조절이 용이하고, 밑단 트임 적용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소매단 버튼 여밈으로 피트(FIT) 조절이 가능하다.

콜핑 ‘엘루이’ 재킷은 면터치의 내추럴 소재를 사용한 야상 스타일의 여성 재킷이다.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길이감과 라인 조절이 가능한 허리 스트링으로 착용 시 착용자의 실루엣을 살릴 수 있어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싱글 스냅 여밈 방식과 밑단 센터 트임으로 세련미와 활동성 모두를 충족시켰다

김재원 콜핑홍보팀 차장은 “글램시티 라인 재킷 3종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일상생활에서도 쉽게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은 물론 세련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콜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벨리타 캠핑용 텐트(7~8인용), 리빙쉘 캠핑용 텐트, 그늘막 텐트, 보조백, 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100% 당첨 복권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구매시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