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호텔온센닷컴, 일본 돗토리&시마네현 일본로컬소도시여행 팸투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일본 호텔·료칸 예약 전문사이트 호텔온센닷컴은 '일본 돗토리&시마네현, 일본 로컬 소도시 여행' 타이틀의 온천·료칸 여행 미디어 팸투어를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돗토리현과 시마네현은 일본에서 산인 지역에 속하는 현으로, 산인 지역은 일본의 주고쿠 지방에서도 동해에 접한 지역이다.

이번 팸투어는 '돗토리현 문화관광스포츠국', '시마네현 마츠에 관광협회'와 함께 공동으로 진행한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이번 미디어 팸투어는 '돗토리현 문화관광스포츠국', '시마네현 마츠에 관광협회'와 함께 공동 진행되며, 3박 4일 일정으로 돗토리현과 시마네현을 각각 취재한다.

이번 비공개 팸투어는 요나고 공항을 이용해 산인 지역으로 직접 입국할 예정이다.

돗토리현 팸투어는 1일 차에 사카이 미나토 요괴거리를 취재하고, 가이케 해수 온천 지역으로 이동해 온천 료칸을 취재한다.

2일 차에는 우에다 쇼지 사진 미술관으로 이동해 관람한 뒤, 다이센산의 목장과 레스토랑, 전망대 등을 취재한 뒤, 하와이&미사사 온천으로 이동한다.

3일 차에는 사구와 바다가 접해있는 돗토리현의 관광 명소인 돗토리 사구와 돗토리 미술관을 관람한 뒤, 온천 료칸에서 숙박한다.

시마네현 팸투어는 1일 차에 유시엔 모란 정원, 2일 차에는 이즈모 타이샤 신사를 비롯해 포겔 파크, 이치바타 전차 체험 등을 즐긴다.

3일 차에는 마츠에성과 역사관, 교미세 상점가와 화과자 체험이 가능한 카라코로 공방 등을 취재하며, 전 일정이 온천 료칸 숙박 예정이다.

호텔온센닷컴 관계자는 "이번 미디어 팸투어를 통해 평소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일본 소도시 지역을 소개하고 싶다"라며 팸투어 진행 소감을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