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매거진M] '프리즌' 콜라보 포스터 공개, 연기의 신들 X 비주얼 아트의 신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3일 개봉을 앞둔 '프리즌'(나현 감독)이 감각적인 콜라보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석규, 김래원 주연의 '프리즌'은 현재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열기에 더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치'의 장성은 대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 '타다'의 아트디렉터 김대홍이 함께 작업한 '프리즌' 콜라보 포스터를 공개했다.

중앙일보

사진=스튜디오 '매치' 장성은 대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즌'은 교도소의 실세 익호(한석규)와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두 사람의 열연이 더욱 기대된다. 이번 콜라보 포스터에 참여한 '매치'의 장성은 대표는 YG 엔터테인먼트의 빅뱅, 싸이, 2NE1, 비 등 수 많은 가수들의 콘셉트 이미지, 앨범 디자인 등을 수행한 바 있다. 장성은 대표는 단체 포스터 작업에 참여했다.

중앙일보

사진=타다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포스터에 참여한 '타다 스튜디오' 역시 눈길이 가는 감각적인 포스터를 만들었다. '타다 스튜디오'는 지코, 세븐틴, 여자친구 등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아트 디렉팅 작업에 참여한 바 있다.

박지윤 인턴기자 park.jiyoon1@joongang.co.kr

박지윤인턴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