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기아차, 2017 KLPGA 공식 후원 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22일 기아자동차 압구정 사옥에서 열린 ‘기아자동차 2017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에서 강춘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수석부회장(왼쪽)과 김창식 기아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기아자동차



아시아투데이 최현민 기자 = 기아자동차는 압구정 사옥에서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강춘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수석부회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아자동차 2017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기아차는 다음달부터 올해 12월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의 자동차 부분 공식 파트너 타이틀을 획득하고, 골프 팬들에게 기아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알리는 데 힘을 쏟을 예정이다.

지난 2011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7년째 이어오고 있는 KLPGA 공식 후원은 기아차가 국내 골프 경기의 품격을 높이고 골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기아차는 KLPGA가 주관하는 정규 대회에서 ‘K9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지정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선수에게 K9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 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는 7년째 이어오는 KLPGA와의 인연을 통해 대한민국 골프 마케팅을 선도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팬들과 소통하고 국내 골프 경기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