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비즈스토리] 자연 추출물로 만들어 피부 자극없어··· 3분 뒤 머리 감으면 염색 OK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양라이프 ‘간편한 헤어칼라 결’
중앙일보

`간편한 헤어칼라 결`은 1·2제가 하나의 일회용 팩에 들어 있어 손에 짜면 동시에 나온다. 이것을 머리에 비비고 3분 뒤에 감으면 염색이 된다. [사진 대양라이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쉽고 신속하게, 그리고 냄새 걱정 없이 편하고 상쾌하게 염색할 수 있다면. 염색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했을 법하다.

새롬코스메틱에서 선보이고 있는 3분 완성 ‘간편한 헤어칼라 결’은 1제와 2제가 하나의 일회용 팩에 들어 있어서 간편하게 염색을 할 수 있다. 손에 짜면 1제와 2제가 동시에 하나로 나오며, 이것을 샴푸하듯 머리에 비비고 3분 뒤 감으면 염색이 마무리된다.

염색을 하자면 염색약 특유의 역한 냄새나 화학적 자극을 참아야 한다. 이미용실을 이용하면 비용과 시간이 적지 않게 소요된다. 집에서 직접 염색을 할 수도 있지만 생각만큼 쉽지는 않다. 자칫 잘못하면 얼룩이 질 수도 있다. ‘간편한 샴푸식 헤어칼라 결’은 이런 불편을 해결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체에 해로운 암모니아를 없애고 헤나·로즈마리·창포·알로에베라겔·상백피 등 16가지 자연 추출물로 만든 저자극성 제품이라는 점도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간편한 헤어칼라 결’은 뿌리염색·새치염색·전체염색·백모염색 등 어떤 방법이든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비비고 3분 뒤 헹구면 된다. 사우나에서도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용성이라 머리를 물로 헹구는 과정에서 피부에 묻은 부분이 지워지고 깔끔하게 염색이 된다. 별도로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것도 차별화된 점이다. 색상은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있는 검은색·진한갈색·자연갈색 등 다양하다.

오랫동안 샴푸식 염색약을 판매해 온 대양라이프 관계자는 “홈페이지 이용후기코너에 ‘진짜 간편하다’ ‘색이 어둡지 않고 자연스럽다’ ‘염색이 잘 되며 머릿결 손상도 없다’ ‘피부에 묻어도 잘 지워진다’ 같은 호평이 올라오는 데서 엿볼 수 있듯이 우리 회사에서 공급한 염색약 모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이런 장점으로 인해 샴푸식 염색약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 같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4월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시중가격 10만원인 10박스를 5만98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사은품 4박스와 2개월 무료 체험분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총 15박스를 5만9800원에 가져갈 수 있는 셈이다. 대양라이프 관계자는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체험분을 먼저 사용해 본 뒤 불만족스러우면 2개월 이내에 반품하면 된다”고 말했다.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김승수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