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한화, 청소년 위한 '찾아가는 드림스쿨'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 = ㈜한화) ㈜한화는 20일 아산1사업장에서 청소년 사회 적응 지원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을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앞줄 왼쪽에서 두번째)을 비롯해 아산종합사회복지관 구선희 관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오창호 교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 = ㈜한화) ㈜한화는 20일 아산1사업장에서 청소년 사회 적응 지원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을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앞줄 왼쪽에서 두번째)을 비롯해 아산종합사회복지관 구선희 관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오창호 교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서울 = 국제뉴스)박종진 기자 = ㈜한화(대표이사 김연철)는 20일 충남 아산1사업장에서 청소년 사회 적응 지원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드림스쿨'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을 비롯해 아산종합사회복지관 구선희 관장,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오창호 교장 등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찾아가는 드림스쿨’은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청소년들은 진로상담, 스피치 훈련, 모의 면접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직업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사회 공동체 책임의식을 키워나갈 수 있게 됐다.

㈜한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은 "임직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멘토링을 진행할 수 있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활동이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직업 탐색에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