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DGB대구은행, 계열사와 창립 50주년 기념 사은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DGB대구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DGB 함께한 50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5월31일까지 DGB대구은행뿐 아니라 DGB생명·DGB캐피탈·DGB자산운용사 등 그룹 계열사 이용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계열사와 상품 종류에 따라 ‘DGB’, ‘함께한’, ‘50년’의 3가지 행사로 나뉜다. 각 행사별로 최신 가전제품과 신세계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상품권·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DGB’ 이벤트는 DGB생명과 DGB캐피탈, DGB자산운용 금융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LG전자 트롬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믹서기 등의 상품을 추첨 증정한다.

‘함께한’ 이벤트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DGB대구은행의 주력 통장상품 4가지 및 한화 100만원 이상 해외송금 고객,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 등을 대상으로 삼성세탁기,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을 추첨 증정한다.

‘50년’ 이벤트는 DGB대구은행의 DGB동고동락 특별대출, DGB어깨동무 소호대출 등의 대출상품을 이용한 기업고객과 DGB함께 예·적금 신규 가입고객, GREiT 및 그린 V2카드 신규가입 후 50만원 이상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UHD TV, 쌤소나이트 캐리어 등을 추첨 증정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