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민영기‧ ‘K팝스타6’ 지우진, 러브홀릭스 ‘버터플라이’ 리메이크 음원 듀엣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러브홀릭스의 ‘버터플라이(Butterfly)’ 리메이크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리메이크 음원은 뮤지컬 배우 민영기와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지우진이 함께했다.

이번 음원은 배우 민영기와 매니저 지우진의 듀엣으로 관심을 모았다. 지우진은 민영기의 매니저로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그는 민영기의 격려로 Mnet ‘슈퍼스타K’와 SBS ‘신의 목소리’ 등에 출연하며 메이트의 ‘너에게.. 기대’, 권순관의 ‘건너편’, 케이윌과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를 부르며 주목받았다. 뮤지컬배우 민영기는 매니저 지우진과의 듀엣 곡을 준비하며 “우진이의 도전 과정을 지켜보며 내 꿈과의 첫 만남, 내 열정의 시작이 다시 보였다. 우리의 노래가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지우진 매니저는 “형님 덕분에 원 없이 도전할 수 있었고, 늘 지켜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오디션을 통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참가자들과 경쟁할 수 있어 즐거웠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내 꿈, 내 미래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된 시간이었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러브홀릭스의 ‘버터플라이’는 2009년 개봉한 영화 ‘국가대표’ OST 대표 테마 곡이다. 이 곡은 이재학과 강현민이 작‧작사하고 알렉스 호란, 박기영, 웨일, 이승열 등이 참여해 대중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리메이크 음원의 남성 듀엣 버전 편곡은 밴드 뷰렛의 기타리스트 이정원이 맡았다.

프로듀서 김지원은 “어렵고 혼란스러운 시기에 따뜻한 목소리로 좋은 메시지를 줄 수 있는 음악이 어떤 방법보다 큰 힘이 된다고 생각했다. 진심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면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에너지가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뮤지컬 배우 민영기는 뮤지컬 ‘그날들’로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그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와 ‘명성황후’, ‘영웅’, ‘레베카’, ‘마리 앙투아네트’, ‘엘리자벳’, ‘모차르트!’ 등 대형 뮤지컬 작품의 주역으로 출연했다.

리메이크 음원 ‘버터플라이’는 오는 2월 28일 정오에 공개된다.

사진제공_㈜EA&C

이유담(newtage@hanmail.net)

<저작권자ⓒ NEWSTAGE, 무단전재및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