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통3사, 내달 2일부터 LG 'G6' 예약판매 실시…혜택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T·KT·LG유플, 전국 매장에 체험존 운영…예약판매 사은품, 카드 할인 혜택 등 제공 ]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다음달 2일부터 LG전자 'G6'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머니투데이

이통통신3사는 다음달 2일부터 9일까지 자사 전국 매장 및 공식온라인몰에서 'G6'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G6의 출고가격은 89만9800원이며 오는 10일 공식 출시된다.

'G6'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들은 LG전자가 제공하는 톤플러스 이어폰, 롤리키보드·마우스, 돌체구스토(중 택1)와 LG전자 정품케이스 및 액정파손 교체비용 100%지원(개통 후 1년 내, 1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동통신 3사들도 예약 판매에 맞춰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iKB국민카드’로 ‘LG G6' 기기할부금을 결제한 고객에게 캐쉬백 6만원을 지원한다. ‘iKB국민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이상, 70만원이상 이면, 각각 월 1만5000원, 2만1000원씩 카드 청구금액에서 할인해 준다. 24개월동안 최대 50만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SK텔레콤 스마트폰 교체 프로그램 '프리미엄클럽'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클럽'은 30개월 할부 조건으로 18개월동안 보험료(월5000원)와 기기할부금을 납부한 이후 중고폰을 반납하면, 잔여 기기할부금 없이 새 스마트폰으로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은 550여개 G6 체험매장을 운영하고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을 받는다.

머니투데이

KT는 전국 L-ZONE 체험매장에서 'G6' 사전 체험을 진행한다. 전국 KT 매장과 온라인몰 올레샵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KT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들은 ‘프리미엄 슈퍼카드’를 이용하면 2년간 최대 50만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이 월 100만원 이상인 고객은 ‘olleh CEO우리카드’로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의 5%, 최대 5만원)와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전국 700여개 매장에 체험존을 구축한다. 체험존 운영과 함께 카카오톡을 통해 예약 가입 신청을 받는다. G6 예약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 친구 추가하고 1:1 채팅을 누르면 된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가입을 할 수 있다.

한편 LG전자 'G6'는 스마트폰 최초로 18:9 화면 비율을 적용, 대화면 디스플레이의 몰입감을 강조했고 강화된 사운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후면 카메라는 일반각과 광각 모두 동일한 13MP의 해상도를 제공해 촬영 중 일반각, 광각 간 줌 변경에도 끊김없는 영상 저장이 가능하고, Hi-Fi(하이파이) 음질의 쿼드덱(Quad DAC)을 탑재해 고가의 전문 음향기기 수준의 음질을 제공한다. IP68 방수ㆍ방진 기능을 지원한다. 메모리는 64GB(기가바이트)이며 색상은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3종이 출시된다.

김은령 기자 tauru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