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동국대, 2017학년도 입학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 = 동국대) 한태식 동국대 총장이 24일 장충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환영식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 = 동국대) 한태식 동국대 총장이 24일 장충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환영식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서울 = 국제뉴스)박종진 기자 = 동국대(총장 한태식)는 24일 장충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환영식을 한태식 동국대 총장,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자광스님, 신입생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올해 수석합격은 경찰행정학부에 입학하는 박아현 양이 차지했다. 입학최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된 박 양은 신입생 대표로 무대에 올라 장학증서를 받았다.

입학식 후 진행된 신입생 환영식은 연극학과 79학번인 방송인 이경규씨의 특강으로 문을 열었다.

이경규씨는 "목표를 길게 보고 끝까지 도전하면 꿈을 이룰 수 있다. 영화감독으로서 영화흥행에 실패할 때도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하고 싶은 일에 끝까지 도전하였기에 지금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밝혀 신입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 = 동국대) 동국대 백상응원단이 24일 장충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환영식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 = 동국대) 동국대 백상응원단이 24일 장충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환영식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이어 '백상 응원단'과 제1회 국제대학가요제(ICSF, International Campus Song Festival)에서 '대상'을 수상한 국제통상학과 5인조 밴드 '1/N'의 축하공연, 연극학부 재학생들의 준비한 '레미제라블' 뮤지컬 공연이 펼쳐졌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