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게르마늄 건강용품 유통 전문기업, 평생 건강을 향한 정직한 경영 펼칠 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석재기자] 게르마늄은 원자번호 32, 원자량 72.59의 아금속 원소로 주로 흙에 함유돼 있는데 이를 채취하여 나노 공법으로 가공한 건강용품이 선풍적 인기를 끈다. 이런 때에 (주)새롬휴바이오(대표 김도찬)가 건강용품 업계에서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대전시 서구 가장로에 자리한 이 업체는 게르마늄을 이용한 건강용품 유통 전문 회사다. 김도찬 대표는 출장 중 동남아시아 관광지에서 게르마늄 제품이 날개 돋친 듯 팔리는 것을 목격하고 게르마늄에 관해 심도 있게 연구하고 임상시험을 거친 후 게르마늄 관련 사업을 본격화했다. (주)새롬휴바이오에서는 중국 현지 가공 공장과 협력 관계를 맺고 OEM 방식으로 생산한 게르마늄 팔찌, 목걸이를 판매한다.

스포츠서울

(주)새롬휴바이오 김도훈 팀장



이 제품에는 음이온을 다량 방출하는 99.9%의 고순도 게르마늄 원석이 내장돼 있다. 따라서 면역력이 증강되고 기와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신경통, 류머티즘, 관절염, 어깨 결림, 두통 등 각종 통증 완화,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매우 크다. 또 항산화 물질이 활성 산소 생성을 막아 신체 피로도를 낮추고 노화 방지, 피부 미용, 성인병 예방, 숙면 효과도 안겨준다.

(주)새롬휴바이오의 게르마늄 건강 팔찌와 목걸이는 가벼운 티타늄 재질로 외장을 액세서리 형태로 세련되며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게다가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므로 스포츠 선수, 수험생, 노인, 환자는 물론 일반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명절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 김 대표는 “게르마늄 팔찌가 평생 건강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뉴미디어국 wawa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