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메뉴 6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제공 | CJ푸드빌


[스포츠서울 최신혜기자]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산청, 논산 등의 산지에서 수확한 딸기를 활용해 만든 ‘스트로베리 메뉴 6종’을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뉴는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주스’,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트 프라페’ 등 음료 3종과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딸기 바사삭 타르트’ 등 디저트 3종이다.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주스는 딸기주스와 아보카도의 맛이 어우러진 건강콘셉트 음료다. 매년 베스트셀러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스트로베리 라떼와 신선한 생 딸기 프라페 위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트 프라페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디저트류로 출시한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달콤한 와플 위에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딸기를 얹어 상큼함을 더했고,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크런치 초코볼이 씹히는 진한 초콜릿 생크림 시트와 풍성하게 담아올린 상큼한 딸기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특히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투썸플레이스의 매출 상승을 견인하는 대표 메뉴로, 투썸플레이스의 히트상품 기대주자다.

딸기 바사삭 타르트는 얇게 만든 패스츄리를 여러겹 포갠 사이에 바삭한 식감을 살린 필로우 속에 아몬드 크림과 커스타드 크림을 가득 채워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년 딸기 제철에 출시하는 시즌음료 외에도 디저트 3종을 추가 출시해 고객이 딸기 시즌을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지난 18일 직영매장을 중심으로 이번 시즌 딸기 메뉴를 선출시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ss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