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오늘의 운세] 16일 월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쥐띠>
누군가를 만날 계획이 있다면 오전 중이 좋다. 정오가 지나면 운이 약해진다.

84년생 - 연인을 찾으려면 친구에게 부탁하라. 자신에게 딱 맞는 사람을 소개시켜 줄 것이다.
72년생 - 새로운 일을 시도하기에 좋은 날이다. 다만 즉흥적으로 일을 벌이는 것은 금물.
60년생 - 세상은 더불어 살 때 더 아름다운 법이다. 자신보다 못한 사람들을 잘 챙길 것.
48년생 - 옆에 있는 사람보다 없는 사람을 더 챙겨라. 베풀면 그만큼 덕이 되어 돌아온다.

<소띠>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큰 틀 속에서 행동하라. 대범하고 통 큰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85년생 - 옛 것을 버리고 새 것을 구해야 하는 날. 과감한 변화나 개혁이 필요하다.
73년생 - 자신의 처지나 능력을 과신하지 마라. 공연히 남의 탓을 하면 비난받기 쉽다.
61년생 -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때.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은 하루.
49년생 - 내 딸이 고와야 사위도 고를 수 있다. 분수에 넘치는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이동수가 있으나 자신에게 불리하다. 원행을 떠나거나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하라.

86년생 - 손재수나 가벼운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 저녁 약속은 피하고 일찍 귀가할 것.
74년생 -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참고 인내하라. 시간이 지나면 진실이 드러날 것이다.
62년생 -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속으로 삼켜라.
50년생 -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 관리에도 신경쓸 것.

<토끼띠>
널리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날이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된다.

87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말 것. 하고 싶지 않은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라.
75년생 - 매사에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고 진행하라.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은 법이다.
63년생 - 무슨 일이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작이 반이니 머뭇거리거나 주저하지 말 것.
51년생 - 거래나 매매로 인한 이득이 있는 하루. 일과 가정이 모두 편안해지는 날이다.

<용띠>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다. 적극적인 모습으로 리더십을 발휘하라.

88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서두르지 말 것. 조급한 모습만 피하면 만사 OK.
76년생 - 보람과 기쁨이 함께 하는 즐거운 하루. 그동안의 어려움이 씻은 듯이 사라진다.
64년생 - 멀리 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날.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라도 떠나라.
52년생 -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나 금품이 들어온다. 선물을 받거나 묵은 빚을 받게 되는 날.

<뱀띠>
작은 횡재수가 있는 날이다. 오늘은 부담없는 선에서 즉석복권이라도 긁어보라.

89년생 - 이성과의 만남에 너무 기대하지 마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다.
77년생 - 무심코 내뱉은 말이 화를 부른다. 특히 직장 상사를 대할 때 신중을 기하라.
65년생 - 속전속결,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날. 머물면 머무는 만큼 자신이 손해.
53년생 - 현재의 위치와 상황에 만족하라.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말띠>
꾸준한 태도와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하루. 결과가 늦게 나타나더라도 서두르지 말 것.

90년생 - 말보다는 행동을 중시해야 하는 날.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꺼내지 마라.
78년생 -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야 하는 때.신중하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다.
66년생 - 들어오는 것은 더디고 나가는 것은 빠르다. 평소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쓸 것.
54년생 - 받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어라. 취하고 가만히 있으면 원망을 살 수 있다.

<양띠>
거친 파도에 흔들리는 외로운 조각배의 형상이다. 머지 않아 항구를 찾을 것이니 참고 견디자.

91년생 - 언행에 주의하고 자중해야 하는 날.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참견하지 말 것.
79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구설을 부르기 마련이다. 눈에 띄일 만한 행동은 삼가하라.
67년생 -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날. 효율적인 계획과 행동이 필요하다.
55년생 - 소탐대실하기 쉬우니 주의할 것. 지금은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원숭이띠>
무례한 행동을 삼가고 예의를 지킬 것. 겸손한 태도를 갖추면 행운은 나의 것이다.

92년생 - 머리 속에 잡념이 가득한 날이다. 집중이 안 되고 능률이 떨어지니 주의할 것,
80년생 - 새로운 사람은 주의해야 할 때. 사람을 사귈 때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68년생 - 시작은 그럴 듯하나 결과는 신통치 않다. 마무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
56년생 -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는 사람을 주의하라. 사기나 골치아픈 일에 휘말릴 수 있다.

<닭띠>
폭풍우를 만난 배와 같은 운세.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한다.

93년생 - 이리 저리 좌충우돌하게 되는 날. 안개가 자욱하니 방향 잡기가 어렵다.
81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 것. 자신의 호의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다.
69년생 -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방황하게 되는 날. 자신의 앞날에 대한 고민이 많다.
57년생 - 내일을 생각하기 보다는 오늘에 충실하라. 발등의 불부터 끄는 것이 좋다.

<개띠>
무심코 한 말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라.

94년생 - 자신의 실수나 잘못을 깨끗이 인정할 것. 불필요한 변명이 화를 키울 수 있다.
82년생 - 다른 사람과의 단합이나 화목에 힘써야 할 때.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정성을 다할 것.
70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하지 마라. 당장은 어렵더라도 곧 전화위복될 것이다.
58년생 - 남 탓을 하거나 원망하지 말 것. 특히 아랫사람에게 질책은 삼가는 것이 좋다.

<돼지띠>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자중하라. 거래나 매매 등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95년생 - 잘난 척하거나 허세를 부리지 말 것. 자신없는 일이나 모르는 일에 나서지 마라.
83년생 -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은 날이다. 오늘은 마음 속에 참을 인자를 새길 것.
71년생 -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만사 OK.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은 날이다.
59년생 - 계획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서두르지 말 것. 경거망동을 삼가는 것이 좋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