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NHN, YG엔터테인먼트와 제휴 맺고 패션시티에 '2NE1' 캐릭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대표 이은상)은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민석)과 스마트폰용 SNG 패션시티 내에 '2NE1' 캐릭터, 의상 등의 사용에 관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패션시티에서는 금일부터 '2NE1'의 캐릭터와 의상 등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멤버 네 명의 개성을 반영한 깜찍한 캐릭터가 등장, 내가 운영하는 샵의 점원이나 재봉사로 선택 고용해 직접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특히 ‘2NE1’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최근 싱글 “I LOVE YOU”에서의 동일한 의상을 입고 나와 리얼리티를 더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부 채유라 이사는 “패션을 소재로 한 게임에 패션아이콘인 ‘2NE1’이 등장,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는 ‘2NE1’처럼 패션시티로 누구나 스타일리스트가 될 수 있다”며 “또, 패션시티 이용자층과 ‘2NE1’ 팬층이 유사하다는 점에서 시너지가 기대되며, 패션시티 안드로이드 버전도 곧 출시할 계획으로 이용자 확대를 통한 성장세도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YG엔터테인먼트측은 “패션을 소재로 한 인기 SNG 패션시티를 통해서도 ‘2NE1’의 스타일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며 “패션시티 내에서도 ‘2NE1’ 멤버들 모두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GameDong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김한준 기자 <endoflife8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