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카트라이더의 파워! 타이쿤 출시 하루만에 1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넥슨(대표 서민)은 아이폰용 게임 ‘카트라이더 타이쿤’이 24일 현재 애플 국내 앱스토어 전략 게임부문 및 시뮬레이션 게임부문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타이쿤’은 애플 국내 앱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게임 카테고리 내 전략 게임부문 및 시뮬레이션 게임부문에서 1위, 무료 게임 전체 인기순위 5위를 차지하며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특히 이달 22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대만에서 전체 게임 인기순위 1위, 북미에서도 전략 게임부문 1위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의 친숙한 캐릭터인 다오, 배찌, 디지니 등이 등장하여 최고의 정비사를 만드는 내용의 ‘카트라이더 타이쿤’은 ‘카트’에 연료를 공급하고 수리, 튜닝, 세차, 타이어 교환 등 정비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각 단계별로 목표를 달성하면 제공되는 보상과 장비 업그레이드 요소, 카드 수집 시스템 등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카트라이더 타이쿤’은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 타이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