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트로이, 최고 레벨 확장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알트원(대표 홍창우)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트로이'의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트로이'의 최고 레벨이 84에서 99까지 확장되고, 99레벨 구간의 필드 4종과 12개의 던전 그리고 1개의 전장이 업데이트된다. 또한 스킬 레벨상승과 함께 신규스킬 및 신규 퀘스트도 추가된다.

한편, 알트원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9월 14일까지 '트로이가 용감 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한 게이머에게 '사냥의 날개', '여신의 축복', 인벤토리 확장 등 5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5만원 받고 지금 바로 시작하라'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휴면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직업의 명약서', '제우스의 권능' 등 10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복귀자금 10만원 받고 다시 접속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소개배너를 웹사이트 및 SNS에 소개하면 고급아이템을 지급하는 '트로이의 용감함을 전파하라' 이벤트와 사냥 중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모아 잉어뽑기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면 '공헌도 증서', 'GP 포션'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트로이 행운의 잉어뽑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알트원은 모든 게이머에게 51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및 회복 포션이 담겨있는 육성지원 상자를 지급하고, 트로이 전 서버에 경험치 최대 10배 부스터 기능을 적용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로이 홈페이지(http://tro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meDong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게임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