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추신수 시즌5호 홈런, 현지 해설 "의심할 여지 없다" "몬스터 홈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추신수 5호홈런을 '몬스터 홈런' 이라고 칭한 엠엘비닷컴/mlb.com 홈페이지 캡처


추신수가 2게임만에 시즌 5호 홈런을 터뜨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추신수는 3일 미국 미네소타주(州) 미니애폴리스 타겟 필드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1번 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1안타(1홈런) 1타점 1득점의 성적을 올렸다.

이날 추신수는 팀이 4-17로 뒤진 7회 초 1사 상황에서 상대의 바뀐 투수 마이클 톤킨의 2구 시속 152 km 의 직구를 공략해 우측 담장을 넘기는 홈런으로 만들었다.

비거리는 120m. 미니애폴리스 담장에서 살짝 안으로 떨어져, 장외홈런으로 연결되지 못해 아쉬움을 남길 정도였다.

미네소타의 FSNO 방송국 해설자 잭 모리스는 추신수가 공을 받아쳐 타구가 뜨자마자 “의심할 여지가 없다”며 홈런 콜을 외쳤다.

MLB.com은 “추신수가 ‘몬스터 홈런’을 날렸다”며 추신수의 대형 홈런포 소식을 전했다.

레인저스 구단 역시 ‘추신수의 수퍼 홈런’이라는 제목으로 추신수의 시즌 5호 홈런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한편 추신수는 나머지 4타석에서 안타를 쳐내는 데 실패하면서, 시즌 타율이 0.259에서 0.256(90타수 23안타)로 다소 떨어졌다.

팀 역시 이날 경기 초반부터 트윈스에 대량 실점하며 17-5로 패배했다.

[디지털이슈팀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