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리그오브레전드(롤) 뒤바뀐 챔피언 선호도 '헝그리앱'서 정보 공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롤)가 최근 진행한 5.6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의 챔피언 선택에 큰 변화의 조짐이 보이고 있다. 오랫동안 우월한 지위를 누려왔던 몇몇 챔피언이 하향된 반면 소외를 받아오던 챔피언이 상향되고 신규 챔피언 '바드'가 진정한 서포터로 거듭나는 등, 5.5 업데이트 이후 십여일 만에 전격적으로 시행된 5.6 업데이트가 유저들의 챔피언 선택에 고민과 혼란을 가져왔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5.6패치에 따라 새롭게 바뀐 챔피언들의 공략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리그오브레전드 유저 커뮤니티 '롤 헝그리앱'에서는 챔피언 공략에 관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챔피언 공략 작성 이벤트'로 '롤 헝그리앱 챔피언 공략툴' 카테고리에 정성을 다해 챔피언 공략을 작성하면, 참여자중 7명을 선정해 헝그리앱 내의 가상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롤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내의 '헝앱샵'에서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5,7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중인 헝그리앱은 '리그오브레전드'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베인글로리',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블레이드', '서머너즈워', '별이되어라', '캔디크러쉬사가', '탑오브탱커', '피파온라인3', '월드오브탱크',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풋볼매니저 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뮤오리진', '신조협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파이러츠' 등의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하는 등,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안일범 기자 gam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