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미구하라 화장품,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수분크림 '품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미구하라 화장품의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불리며 연일 품절을 기록하고 있다. /더팩트DB


미구하라 화장품, 한고은 수분크림

[더팩트 | 김진호 기자] 미구하라 화장품의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불리며 연일 품절을 기록하고 있다.

미구하라 화장품은 한고은의 동안 피부 비결로 알려져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마구하라 수분크림은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을 보안하는 데 탁월하다.

가수분해 신기술을 통해 히아루콜라겐의 풍부한 수분감이 진피층 깊숙이 빠르게 전달되어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 피부는 탱탱하게 지켜주며,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천연화장품이다.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는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이 사용한 수분크림을 포함한 5개 제품을 각 500개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구하라 화장품 한고은 수분크림에 누리꾼들은 "미구하라 화장품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피부 될 수 있는건가", "미구하라 화장품 한고은 수분크림, 써보고 싶다", "미구하라 화장품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피부 좋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