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은 어디있나 봤더니…'혹시 저 장면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부산 해운대구 수영만에 위치한 영화의 전당에서 제19회 부산 국제영화제(BIFF)가 열렸다. 배우 수현이 레드카펫을 소화하고 있다.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어벤져스2 예고편

[스포츠서울]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출연했다고 알려진 한국 배우 수현의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23일(한국시간) 마블은 공식 트위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새로운 악당과 맞서는 어벤져스의 모습이다. 어벤져스 멤버로는 캡틴 아메리카를 필두로 아이언맨, 토르, 헐크,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등이 포함됐고, 새롭게 등장하는 스칼렛 위치와 퀵실버도 이들과 함께한다.

스포츠서울

어벤져스2 예고편. 출처 |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

또한 이번 예고편에는 한국을 배경으로 한 장면들이 등장한다. 전투비행기에서 내려 오토바이를 타고 서울 강남대로를 질주하는 블랙위도우와 경기도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이 그 장면이다.

특히 '어벤져스2'에 출연한 한국 배우 수현의 출연 부분도 화제를 모았다. 아쉽게도 예고편에서 수현의 모습은 확실하게 드러나지 않는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이 함께 등장하는 장면에서 수현이라고 추측되는 인물이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어벤져스2 예고편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나오나?", "어벤져스2 예고편, 본편에는 확실하게 나오겠지", "어벤져스2 예고편, 그렇게 큰 비중은 아닌듯", "어벤져스2 예고편, 눈 깜짝하면 사라지나", "어벤져스2 예고편, 나오긴 하는거지?", "어벤져스2 예고편,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