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맥도날드, 새우버거 출시…"앗! 롯데리아의 전유물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맥도날드 새우버거, '디럭스 슈림프 버거' [사진출처=맥도날드 홈페이지 캡처]


맥도날드, 새우버거 '디럭스 슈림프 버거' 출시 "롯데리아의 전유물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맥도날드에서 한정판 새우버거 '디럭스 슈림프 버거'를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맥도날드는 신제품 '디럭스 슈림프 버거(Deluxe Shrimp Burger)'와 '핑크 레모네이드(Pink Lemonade)'를 출시, 오는 11월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통새우가 들어간 새우 패티를 사용해 새우 본연의 맛과 통새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맥도날드 새우버거와 함께 선보이는 핑크 레모네이드는 선명한 분홍빛의 과일 에이드 음료로 톡쏘는 탄산에 레몬 과즙이 첨가돼 상큼한 맛을 낸다.

맥도날드 새우버거인 디럭스 슈림프 버거는 단품 3900원이며, 세트는 5500원이다. 핑크 레모네이드는 사이즈별로 각각 1550원, 18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맥도날드 새우버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맥도날드 새우버거, 맥도날드에서 새우버거를?" "맥도날드 새우버거, 롯데리아 어떡하나" "맥도날드 새우버거, 한정판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