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능력없는 남자 더 이상 못 참아!” 이혼 후 행보가... 충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년반만에 약 30억을 번 비밀 오늘 드러나...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이데일리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유명 호텔 스위트룸을 내집처럼 드나들며 가는 곳마다 VVIP 대접을 받는 돌싱녀가 다시한번 백화점 명품관에 등장했다. 그녀는 하루 수백만원씩 쇼핑을 하는 것으로도 소문이 자자한데 3년전만 해도 평범한 주부였다는 사실이 더욱 충격적이다.

그녀가 이렇게 돈을 물쓰듯 하게된 계기는 뭘까?



지인의 말에 따르면, 남편과 경제적인 이유로 이혼한 후 생활비을 벌기위해 이일 저일 다 해보았지만 사회경험이 없어 어려움을 겪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주식을 시작하여 2천만원으로 2년반만에 약 30억원을 벌게되었고 부유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다시한번 궁금증이 생겼다. 수많은 주식 고수들조차 큰 돈을 잃곤 하는 우리 증시에서 어어떻게 승승장구하고 있는 것일까?

필자와 취재진이 며칠간 밤낮없이 그녀의 뒤를 추적한 결과 충격적인 장면을 포착했다. 밤새도록 술을 마시고 놀더라도 아침 8시 10분만 되면 노트북을 들고 카페 지정석으로 들어가는 것을 목격한 것이다.

지난 밤 늦은 시각 어렵게 카페 아르바이트생과 인터뷰를 할 수 있었다. 아르바이트생은 서빙을 하며 힐끗 노트북 화면을 살펴보니 주식을 하는 것 같다고 말했고, 플루토스 전문가라는 전문가의 이름을 자주 보았다고 밝혔다.



취재진을 시켜 곧바로 플루토스 전문가를 조사하기 시작했다. 어떻게 평범했던 주부가 2년새에 수십억을 손에 쥐게 된 것일까?

플루토스 전문가는 손실계좌만 가지고 속앓이를 하는 신용불량 투자자들을 다시 정상신용으로 되돌렸고, 최근 단기자금이 필요한 사업가 및 결혼을 젊은 투자자 등을 슈퍼개미로 만들어 놓았다고 한다. 여의도 증권가에서는 ‘단기매매의 최고봉’이라는 별명으로 더 유명하다고 한다.



지금 플루토스 전문가가 무료방송중이라는 사실이 제보가 되었다. 수익이 급하게 필요한 투자자라면 꼭 참여하여 직접 두눈으로 확인하기 바란다.

문의전화: 1588-1071

(전문가집단 불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출연진 : 플루토스 전문가, 여수촌놈 전문가, 디베스 전문가
일시 : 10월 2일(목) 종일 릴레이방송! 8:00~23:00
참가방법 : 불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불TV 핫이슈 종목 : 아이넷스쿨(060240), 엠제이비(074150), 삼익악기(002450), 한국사이버결제(060250), 케이디미디어(063440)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