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영상] 차도둑 잡은 '용감한 아줌마!' 차에 매달려 '차도남 용서 못 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도둑과 몸싸움 끝에 차를 지킨 '용감한 아줌마'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더팩트 | 이석희 기자] '내 차는 소중하니까!'

차를 훔치려는 도둑을 물리친 '용감한 아줌마' 영상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용감한 아줌마 vs 도둑'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 왔다. 영상에는 고급 승용차를 몰고 가던 한 여성이 잠시 차를 세우고 시동을 끄지 않고 운전석 문을 열어놓은 채 차 앞을 살피고 있다. 이 여성이 뭔가에 열중하는 동안 멀리서 달려온 한 남성이 열려 있는 운전석에 올라타 차를 훔치려고 한다.

도둑이 후진으로 차를 빼서 도망가려고 할 때 달려온 여성 차주는 움직이는 차의 문을 열고 '사투'를 시작한다. 도둑과 거친 몸싸움을 벌이며 차를 멈춰세우려 하고, 차가 움직이는 상황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도둑의 도주를 방해한다. 결국 도둑은 차주 여성의 강한 저항에 차를 훔치는 것을 포기하고 줄행랑을 친다.

차를 지켜낸 여성은 도둑과 몸싸움을 하는 과정에서 머리에 충격을 받은 듯 한동안 뒷목을 잡고 고통스러워한다. 지나가던 차량의 한 남성이 여성의 상태를 확인하면서 영상은 끝난다.

'용감한 아줌마'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용감한 아줌마 결국 차를 지켰다! 정의는 승리한다", "위기의 상황이 닥치면 초인적인 힘이 발휘된다는 건 그냥 하는 말이 아닌 것 같네", "차 주인이 많이 안 다쳤길 바랍니다", "차도남(차를 타고 도망간 남자)를 용서하지 않은 용감한 아줌마에게 박수를 보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도둑을 물리치고 차를 지켜낸 '용감한 아줌마' (http://youtu.be/ZCzt3uFtvV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