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6인치 '갤럭시 메가2' 곧 공개되나..태국 홈페이지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정자랑 기자]삼성전자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메가'의 후속작이 곧 공개될 전망이다. 태국 삼성 홈페이지에는 이미 '갤럭시 메가2'의 사진이 공개됐다.

22일(한국시간) 외신 폰아레나와 VR-ZONE에 의하면, 삼성전자의 태국 홈페이지에 6인치 HD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메가2'가 공개됐다.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갤럭시 메가2'는 6인치 HD(1280x720)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전작은 5.8인치와 6.3인치 2종류였으나, 중간 크기로 조정됐다. '갤럭시 메가2'는 5.7인치 갤럭시 노트4 보다 큰 갤럭시 시리즈다.

1.5GHz 쿼드코어과 1.5GB 램, 800만화소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안드로이드 4.4 킷캣을 운영체제로 적용했으며, 울트라 파워 세이빙 모드, 한손 조작 모드 등 최신 기능들 또한 포함됐다.

'갤럭시 메가2'가 홈페이지에 게시될 당시에는 구매까지 가능하다고 언급됐으나, 현재는 해당내용과 휴대폰 정보가 삭제된 상태다.

아직 '갤럭시 메가2'가 태국 외 국가에서 출시될 지는 미지수다. 다만 과거 갤럭시 메가가 출시됐던 이력을 미루어 봤을 때, 한국과 유럽 미국 등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luckylucy@osen.co.kr
<사진>태국 삼성 홈페이지.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