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럭셔리] 건조한 바람 불어도… 피부결 만큼은 촉촉하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디비치 신제품 메이크업 라인

계절이 바뀌면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마련이다. 의상에 변화를 줄 수도 있지만 메이크업 제품을 바꿔보는 것도 방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분위기 변신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의 제품을 추천한다.

비디비치는 올가을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비디비치가 새롭게 공개하는 제품은 페이스 메이크업 3종과 20여 가지 색상의 립스틱이다.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30 PA++'는 에센스를 바른 것처럼 가볍고 촉촉한 느낌의 제품으로 고보습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제품에 들어 있는 알핀로제 추출물은 피부 노화의 원인인 산화를 억제하고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밀착감이 좋고 모공 커버력이 우수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리해주며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 효과를 볼 수 있다.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밤 SPF40 PA++'역시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징 밤(balm, 보습제를 섞어 반고체 형태로 굳힌 질감의 화장품)과 파운데이션 성분이 배합되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용기에 있는 2000여 개의 미세한 구멍으로 이루어진 슬리밍 망과 전용 브러시 덕분에 피부결을 섬세하고 꼼꼼하게 정돈할 수 있다.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 되는 '엑셀랑스 파우더 컴팩트'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균일하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가볍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된다. 우아한 느낌의 장미향과 고급스러운 케이스도 매력적이다.

메이크업의 완성은 역시 립스틱이다. 12가지 색상의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발리며 선명한 색상이 오래가는 것이 특징이다. 8가지 색상의 '루즈 엑셀랑스 쉬어'역시 보습 효과가 뛰어난 트리트먼트 립스틱으로 건조한 가을에 입술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는 데 도움 된다.

[전은정 조선뉴스프레스 객원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